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지] 안녕하세요~
    애니 2017. 8. 31. 22:13

    안녕하세요 잿빛위묘 딱갈 입니다.

    현재 제가 업로드 하고있는것은 원피스, 해리포터, .... 밖에 없네요 ㅎㅎ;


    할튼, 본론으로 가서 우리 블로그 today가 처음으로 10000명을 찍었습니다~~

    분명 방학시즌이라 버프를 받은게 없지않아 있겠지만요.. ㅎㅎ

    우와 굉장히 역사적인 날이에요~

    2015년 6월 9일 이 블로그를 잿빛위묘님이 만들었고 

    애니를 올리며 본격적으로 open한게 2015년 6월 27일 이랍니다.. 허허ㅓㅎ.. 늙었어


    꾸준히 원피스를 올리면서 중간중간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도 받았었고..

    덕분에 이런 결과가 나온게 아닐까 합니다!


    원피스 뿐만 아니라 암살교실, 역내청, 은혼, 토끼 등등

    열심히 올려준 zedofdade, 잿빛위묘 그 외 1명 (나야 나라고)

    모두가 있기에 이룰 수 있었던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할라던 얘기가 뭐였냐면


    10000명 찍은 기념으로

    여러분들이 보고싶어하시는거 하나를 블로그에 올려볼까 합니다!

    막 요즘 개봉한 영화 이런거 말구요 (금방 인기 떨어지니까요) 절대 저작권 때문이 아니..

    예를들어 해리포터 같은 덕후가 생기는 그런 영화요 ㅎㅎ 애니도 좋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세요!


    여기까지가 본론이였구여 이제부터 제가 좋아하는 여담을 시작할께요.


    원래 라온하람으로 시작했던 블로그가 분열과 함께 블로그 정지를 먹어가며

    기존 멤버가 어느정도 흩어지고 2기 3기 하면서 나아가고있었는데요

    저는 3기 할때 여기 정의블로그를 같이 하며 한참 학생일때 들뜬 마음으로 시작했었어요

    잿빛위묘님과 zedofdade(이하 제오다)님과 저는 같이 시작했었죠

    2015년 당시 저는 고3이였고 (저만 나이 댓글로 밝혔으니 저만 말할께요) 남는게 시간이였죠

    현재는 잿빛위묘님은 취업하신 상태고 제오다님은 대학교 다니시고있는데.. 다들 시간이 별루 없어요

    저만 그래도 좀 시간있던 상황이였지만 저마저도 취업해서 시간이 없어지고 있고요..

    그래도 한 주 밀려 다음주까지 기다려주시는분들이 있기에 저는 늦게라도 꼭 올리게 됐어요..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고맙구요.. 안달아주셔도 방문자 통계 보면 꾸준히 들어와 주시는게 보이니깐 좋더라구요

    원피스가 끝날때까지 저는 올릴거에요 ! (뭔가 급 마무리)..


    명에 대해 궁금하신거 있으면 댓글로 질문 남겨주세요 (사적인것도 괜찮습니다.. 아마도ㅋㅋ)

    제오다, 잿빛, 딱갈 이렇게 누구한테 질문하는건지도 꼭 남겨주시구요 ~ 

    궁금하신게 많으실거같아서 풀어보고자 자리 마련합니다..



    PS.1 -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 정말 감사하구요.. 답글 안달아도 걱정마세요 항상 지켜보고있습니다!

       한분한분 요청하신거 모아서 여러분 추석 아주~ 긴 연휴에 시골 가시는분들 마저 볼 수 있게 올려두겠습니다.. (무리한 말이 아니였길)


    PS.2 - 방명록에 질문이 올라와서 허락을 받고 여기다가 답변을 달아보고자 합니다.!

    Q : 1. 이렇게 좋은 자료들 매주 올려주시는 건 정말감사합니다. 근데 이렇게 올려주시는게 남들을 위한 순수한 봉사인가요? 그게 아니라면 금전적 이익이 있습니까??

    A : 이렇게 올리는건 처음엔 컴퓨터에 용량을 아껴보고자 시도했어요.. 저는 이제 원피스 잘 안보지만 기다리시는분들이 많아서 계속 올리게 됐죠..

         But 짤리는 문제때문에 올려놓고 파일을 지울수가 없어요  빠르게 재업로드를 해야하기 때문에.. 외장하드도 샀구요 500GB짜리 ㅋㅋ 용량이 다 차서 하나 더 사야겠네요
    Q : 2. 금전적 이익이 있다면 그건 광고 수익인가요 아니면 조회수로 이득을 얻는건가요?

    A : 금전적 이익이 있는데 글 위에 하나 맨~ 아래쪽에 하나 해서 광go 두개로 한달에 5만원인가? 정도 모이는걸로 알고있는데 행방이 묘연합니다..
    Q : 3. 여기에 올리시는 영상들은 다른 곳에서 링크를 가져오시는 건가요 아니면 직접 다운받아서 인코딩하고 올리시는건가요??

    A : 저의 영상 다운은 직접 to렌t 에서 받고 다음팟으로 편집 후 인코딩하고 업로드 합니다.
    Q : 4. 직접 다운받아서 올리시는거라면 왜 극장판이나 영화들은 짤라서 올리시는건가요? 영상 크기 축소 목적인가요?

    A : 분할인코딩 하는 이유는 여기에 영상 한개 올릴 수 있는 용량이 최대 500MB밖에 안돼요.. 영화는 2GB 이러는게 많아서 평균적으로 4~5개 정도로 짤라지는거죠.. 

    저도 하나로 하면 좋겠지만 그렇게 되면 영상 화질이... 깎뚞깎뚞 ㅋㅋㅋㅋ


    PS.3 - 우선 마블시리즈하고 암살교실2기 다운받았습니다.. 이걸 어떻게 또 올려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영화같은건 금방금방 짤려서 공개로는 못해놓고 해리포터처럼 비공개로 해야하는데 비번도 또 정해놔야하구.. 고민이 많네요



    근황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